[잇츠럭키]나를위함 독서모임 중 가장 재미있는 독서모임!!

김인의
2021-11-16
조회수 92

나를 위함을 여러 시즌해왔지만 잇츠럭키는 저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과 영감을 주는 모임입니다. 

처음 럭키모임에 참여하게 된 동기는 요즘 유투브, 넷플릭스 등 영상매체를 자주 접하다보니 책을 잘 안읽게 되어 강제로라도 좀 책을 읽어야겠다! 해서 나를위함 독서모임 중에 가장 재미있다는 럭키에 멤버신청을 하였습니다. 

2시즌동안 럭키를 해보니 럭키는 제 기대보다 훨씬 재미있는 모임이었습니다. 첫번째 재미있는 이유로 6주동안 대화를나누게 될 책을 선정할때 전혀 어렵지 않고 누구든지 읽기 쉽고 관심가는 책으로 멤버들이 직접 정한다는 점입니다. 사실 독서모임하면 딱딱하게만 생각하는데 연애, 인간관계 등 모두가 관심가질 만한 다양한 주제의 책으로 이야기를 한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생각을 들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럭키모임을 하다보면 제가 일상생활을 하면서는 만날 수 없는 직업군들, 다양한 나이대의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과거,일상,가치관, 꿈 등을 들어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 모임시간이 굉장히 행운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특히 멤버들끼리 대화핑퐁도 굉장히 활발해서 저는 원래 말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인데 럭키모임을 하다보면 어느새 다른 사람들의 말에 경청하고 빠져들 정도입니다. 

세번째로 럭키가 재미있는 이유는 같이 럭키모임을 하는 파트너님과 멤버들때문입니다. 럭키의 파트너님은 진행능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모임과 카톡방을 활발하고 재밌는 분위기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시니 모임이 안즐거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모임을 하다보면 낯선 사람들이 많아 어색하고, 혹시나 이상한 사람들이 있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많이 되는데 럭키멤버들은 어쩜 이렇게 다들 착하고 재밌고 이쁘고 멋진 사람들만 모였나 싶을 정도입니다.  

게다가 특히 럭키모임은 모임 이후 뒤풀이도 굉장히 활발한 모임 중 하나입니다. 모임이 없는 날에는 번개로 급만남을 하기도 하고, 마음맞는 사람들끼리 같이 포항 등 근교로 놀러가기도 하고, 모임 이후 엠티도 갈 정도로 굉장히 사이가 끈끈합니다. 마치 대학생때 동아리를 성인이 되서 다시하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독서모임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지만 다양한 사람들과의 재밌는 만남,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럭키모임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독서모임 뿐만 아니라 다른 모임 다 통틀어 나를위함에서 가장 재미있는 모임을 찾는다면 잇츠럭키를 저는 추천합니다.^^

※ 절대 삭제 또는 수정하지 마세요 ※ 

이 섹션& 코드삽입하기 요소를 삭제하면 모든 페이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삭제 버튼 누르기 전에 수용크루 또는 가영크루한테 꼭 물어보기, 약속입니다 :-)